본문 바로가기

* ―우리집 맛집 요리

고메 함박스테이크 리얼 후기! : #냉동식품 재탄생 #쉬운요리 #자취요리

 

 

고메 함박스테이크 리얼 후기 -

냉동식품으로 품격있는 식사 준비 START!

 

 

안녕하세요:) 

하루종일 고칼로리를 와구와구 섭취했는데

 

오히려 더 배가고픈 역효과가 났어요..

 

집에 오자마자 저녁거리를 찾았는데

자취생의 냉장고가 뭐 그렇죠ㅎㅎㅎㅎ

 

그 때! 본가에서 슬쩍 해온

고메 함박스테이크를 찾찾찾~

 

 

일전에 먹어본 경험이 있는데

함박스테이크에 소스만 뿌렸는데도

무척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용

 

 

 

 

 

 

 

제품의 구성은 이런식!

 

스테이크 4개가 한 봉지에 포장되어 있고

데미그라스 소스 4개가 개별 포장되어 있어요.

 

저는 이미 뜯어버린 것을 훔쳐온 것이라..핳핳

본 구성품을 다 보여드리지는 못했네용

 

늘 먹으며 생각했던건데,

함박스테이크가 낱개로 포장되어 있으면

하는 바람이 있답니당

 

 

 

전 이 소스가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토마토가 들어가 상큼하면서도

 

달짝찌근한~ 아이들 입맛에도 굿!

 

 

간단 조리법으로 사랑받기도 하죠ㅎ.ㅎ

 

그래서 오늘은!

 

고메 함박스테이크의 대표 레시피에 따라

조리를 해 보았습니당ㅎㅎㅎㅎ

 

 

기본에 충실하기~

 

 

 

 

 

 

먼저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랩을 씌워서~ 전자레인지로 쏙!

 

2분가량 해동으로 돌려주었어용.

 

 

TIP. 전자레인지가 없는 경우에는 약불에 바로 구워도 되어요!

대신 탈 우려가 있으니 살짝은 해동하는 것도 좋은 방법!

 

 

 

 

 

 

 

 

 

고기를 데우는 동안

소스를 뜨거운 물에 데워주세요.

 

저는 커피포트로 물을 끓인 후

그릇에 담궈놓았어요*^^*

 

 

 

 

 

데워진 함박 스테이크를

프라이팬에 올리고

약불로 노릇노릇 겉면을 익혀주었어요.

 

고기 자체에서 기름이 꽤 나오기 때문에

식용유는 굳이 두르지 않아도 된답니다.

 

저는 양파 덕후이기에..흫흫

곁들일 양파 살짝 옆에서 볶기!

 

 

 

 

뒤집으면 이렇게 노릇노릇!

그새 파인애플이 추가되었죵 홓홓홓

 

요즘 파인애플 구워먹기에 푹 빠졌는데,

 

돼지고기, 소고기, 함박스테이크 등

고기 요리에는 다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꼭 드셔보세요-3-

 

 

 

 

 

 

완성된 함박스테이크와 파인애플, 양파를

그릇에 옮겨 담았어요.

그 위에 잘 데워진 소스를 촤라라락~

 

그.러.나

 

여기서 끝나면 뭔가 서운하죠..

제가 직접 한 건 아무것도 없잖아요ㅠ.ㅠ

파인애플과 양파 굽는 것을 빼곤..

 

그래서 반숙을 해 주었어요.

아쉽게도 사진이 없군요!

 

 

 

짜잔!

반숙달걀을 올리고 나서야

비로소 비주얼 폭 발 폭 발

 

나는 바질을 좋아하니 그것도 톡톡!

 

식당에서 시켜먹는 함박스테이크 비주얼

부럽지 않죠~?

 

 

 

 

실제로는 성인 손바닥만한 크기라

평균적인 식성을 가지신 분들은

 

기본 2개는 드셔야 든든할 것 같아요.

 

그러나 저는 의외로 소식가이기에-.-*

 

한덩이와 기타 다른 것들로 채우기~

 

 

 

 

밥 조금, 스테이크 한 점, 달걀, 양파, 파인애플을

한 숟가락 안에 넣고

입 안에 쏙 넣으면!

 

으으음 그야말로ㅠ.ㅠ황홀한 맛

 

달짝지근하면서도 살짝 새콤하고,

소스에 야채를 추가하거나

저처럼 익힌 과일들을 추가하여 드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맛을 본 소감은~두구두구

 

냉동식품임에도 불구하고

고기도 부드러운 편이며

소스도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다 좋아할 만한 맛이에요.

 

특별히 확 튀는 맛은 아니지만

오히려 보편적인 맛에 더 끌린다죠 사람은~

 

4인분이라 쓰여있으나

실로 2인분 정도 되는 양으로

냉동식품 치고 가격이 비싼 듯 한 것 같으나

 

실제 레스토랑에서 드시는 것을 생각해 보세요ㅠㅠ

백배 천배 나은 선택~

 

낱개포장말고는 더 바랄게 없는

CJ 고메 함박 스테이크!

 

자취생에게는 무척이나 희소식이죠

혼자서도 멋진 저녁상을 차려 먹을 수 있으니*^^*

 

 

효니가 늘 스스로에게 하는 말이죠 홓

 

내 품격은 내가 만든다!

혼자 드신다고 절대 초라하게 드시지마시고

 

고메 함박스테이크로

기품있는 저녁식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