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른정보

너무 생생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무슨 꿈인지 기억이 안나요.



꿈을 꿨는데 너무 생생했거든요? 그래서 막 일어났을땐 뭐지? 하고 생각이 들었는데..
지금와서 생각해보니깐 내가 무슨 꿈을 꿨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어젯밤에 혼자 공포영화를 봐서 그런지..ㅋㅋㅋㅋ 자기전에 화장실이 가고 싶은데
무서워서 못갔거든요..ㅋㅋㅋ 근데 그래서 그런지 이상한 꿈을 꾼거같아요.
앞으로 자기전에는 무서운 영화 안볼꺼에요..ㅋㅋㅋㅋㅋ 어제 방에 누워있는데
너무 심심하고 할 게임도 없어서 모바일로 영화를 봤ㄱㅓ든요..ㅋㅋㅋ 이어폰을 끼고
봐서 소리도 크고.. 아무튼 너무 무서웠어요ㅠ,ㅠ...중간에 그냥 꺼버리고 싶었는데.
.뒷내용이 너무 궁금해서..ㅋㅋㅋ끝까지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