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른정보

어제 짱구 극장판을 다~봤어요!! 아직도 짱구가 너무 재밌어요.



짱구 극장판을ㅇ 다 봤어요 ㅋㅋㅋ 어렸을때도 재밌게 봤는데 지금와서도 너무 재밌더라구요.
11기였나? 성우가 ㅂㅏ껴서 완전 노잼.. 짱아가 있을때보다 짱구만 있었을때가 더 재밌는거 같아요.
암튼 극장판도 재밌고 ~ 보느라 시간가는줄도 몰랐어요 ㅋㅋㅋ 작년까지는 오후 4시?5시되면
투니버스에서 했었는데..ㅋㅋ 지금은 일하느라 티비로 못봐요ㅠ.ㅠ...ㅋㅋㅋㅋ
다시보기로 보려면 결제를 해야해서..ㅋㅋㅋㅋ 극장판으로 다 해결해버려써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