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른정보

달면서도 시원한 수박이 먹고싶어요ㅜ,ㅜ




여름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수박@@ 달면서도 시원한 수박@@
진짜 완전 좋아하거든요ㅠ,.ㅠ 예전에 한참 수박으로 살뺄 수 있다고 해서
수박을 먹었는데..ㅋㅋㅋㅋ 조금만 먹어도 배가 부르긴 하더라구요.
근데.. 너무 많이 먹어서 실패 ㅋㅋㅋㅋㅋ 아 수박 한통사가지고 시원한
계곡에 놀러가고 싶어지는 날씨네요 ~~ 찌네요 쪄!!!! 이래 낮에는 밖에 못나가요ㅠㅠ
아 ~ 점심에 볶음밥을 먹었는데 도시락에 햄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막 집어먹었는데..
짜서 그런지.. 계속 갈증이나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