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른정보

옷에 묻은 자국을 지우려다가 다쳤어요ㅠ,ㅠ



어제 사무실에서 밥을 먹다가 옷에 반찬 국물이 많이 묻어서 옷을 갈아입으러 집에 들렸어요.
빨리 안지우면 나중에 자국이 안빠질까봐 대충 지우고 물에 담궈놓고 가려고 했는데..
너무 열심히 지우려고 했나.. 손에 물집이 잡혔는데 터진줄도 모르고 나중에서야 알게 되었어요ㅠ.ㅠ
엄청 쓰리네요ㅠ,ㅠ 세수할때도 불편하고 오늘 아침에도 씻는데.. 아파서 한 손으로 씻었어요ㅠ,.ㅠ
에고고 어제는 진짜 일이 꼬이는 날이였나보네요ㅠ,ㅠ 그래도 어제 반찬 국물이 안지워질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 깨끗하게 지워져서 기분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