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른정보

친구들하고 오랜만에 해뜰때까지 놀았어요 !!!!!



금요일에 퇴근하고 고등학교 친구와 오랜만에 만났는데.. 아침에 해가뜰때까지 술을 먹었네요ㅠ.ㅠ
중간에 다른 친구들도 오고.. 술값만.. 장난아니게 나왔어요ㅠ.ㅠ 다행이 월급이 말일이라..
하.. 진짜 피곤해 죽을뻔했어요..ㅠ.ㅠ... 고삐풀린것처럼 놀다가 남자친구랑도 싸워버리고ㅠ.ㅠ...
그래서 6시 30분쯤 잤는데.. 10시에 일어나서.. 계속 빌었어요..ㅋㅋㅋ 잠도 못자고 만나서
피곤한데.. 티도 못내고..ㅋㅋㅋㅋ 감추느라 정말 힘들었어요... 앞으론 절대 늦게까지 놀지않기로
약속했어요..ㅋㅋㅋ 제가 생각해도.. 화가날만 했기때문에.,.그래도 빨리 풀려서 다행이에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