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른정보

하루종일 오징어만 세번을 먹은 토요일!!!




남자친구랑 카페이 있다가 피시방을 갔어요, 입이 심심해서 오징어를 사가지고 계속 먹었거든요..ㅋㅋㅋㅋㅋ
갑자기 나가자고 하길래 어디가냐고 물었더니 차에 기름 넣으러 가야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기름 넣으러 안가고 영화관으로 ~~~~ 저 만나러 올때 미리 표를 예매해놨더라구요 ㅎㅎ
큭..ㅋㅋㅋ 내심 좋았다는..ㅋㅋㅋㅋ 그래서 또 오징어사가지고 영화보러 갔어요,
몇일전에는 끝까지 간다를 봤는데 이번에는 황제를 위하여? 위해서?를 봤거든요?
뭐.. 그렇게 재미있지는 않고.. 저는 이민기보다 박성웅이 더 좋았어요ㅠㅠ 완전 멋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