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른정보

오늘은 동생이 소풍을 가는 날인가봐요 ~


오늘은 동생이 소풍가는 날인가봐요 ~ 아침부터 챙기느라 정신없어 보이더구요.
항상 제가 씻을때쯤 학교를 가는데 오늘은 안가고 있길래 대충 짐작했어요 ~
용돈을 받아가는 모습을 보고 확신했죠...^^;;; 예전에 저 학교다닐때에는 소풍갈때
교복을 입었던거 같은데.. 요즘은 사복을 입네요.. 사실 기억이 잘 안나는데..
교복을 입었던거 같아요 ^^;; 그래도 예전에 저 학교다닐때보다 요즘 학생들은
되게 좋은 조건에 다니고 있어요 ~ 다 자율화가 됬잖아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