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른정보

오늘 완전 이상한 꿈을 꿔서 아침부터 기분이 별로에요.




오늘 완전 이상한 꿈을 꿔서 아침부터 기분이 별로에요..ㅋㅋㅋ
기분이 나빠지는 꿈이랄까? 신경쓰고 있는 일이 있어서 그런지
그게 그대로 꿈에 나와버렸네요..ㅋㅋㅋㅋ한번씩 이럴때가 있는데...ㅋㅋㅋㅋ
막상 일어나서 생각해보면 꿈이였는지 아니였는지 헷갈려서
확인해보게 되요..ㅋㅋㅋㅋㅋ

아 ~ 새벽에 자꾸 깨니깐 아침에 힘들어요ㅠㅠ 오늘은 그래도 늦게 평소보다 늦게 일어나서
늦게 챙기고 택시타고 출근했어요ㅠㅠ 평소에는 아빠 출근시간에 맞춰서 나가야했기때문에
일찍 일어나고 일찍 출근해야했거든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