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른정보

덥지도 않고 어제와 오늘같은 날씨가 너무 좋아요^0^




덥지도 않고 어제와 오늘같은 날씨가 너무 좋아요^0^
그래서 그저께는 놀러갔다 왔거든요..ㅋㅋㅋㅋ
연못이라고 그러나요? 거기에 물고기들이 알록달록 많이 있더라구요.
처음에는 몇마리만 보여서 이뻤는데 우루루 몰려드니깐..
좀 징그러웠어요..ㅋㅋㅋㅋ큰 물고기들도 있었고 새끼 물고기들도 있었어요.
살뺀다고 그렇게 먹고 다녔는데..ㅋㅋㅋㅋ 평소보다는 덜 먹어서 그런지
오늘 아침에 몸무게를 재봤는데 0.5kg이 빠졌더라구요..ㅋㅋㅋ
뭐 티도 안나지만.. 빨리 살이 빠졌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