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른정보

으악 아침부터 머리가 어지러워요..정신차렷ㅇ0ㅇ


어제 집에 누워있다가 친구의 전화를 받고 나갔어요. 피시방에 갔는데 롤을 좋아하는 친구는
미친듯이 게임을 하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게임을 안하기때문에 옆에 앉아있었어요..ㅋㅋㅋ
오다리랑 핫바 먹으면서..ㅇ0ㅇ 그리고 친구 한명이 더 와서 카페나 갈까 생각하다가
무슨 카페냐고 술먹으러 갔어요 ..ㅋㅋㅋㅋ 그냥 좋게 카페나 갈껄 지금 후회하고 있는 중..-_-
어제 술 진짜 많이 먹었는데.ㅠ. ㅠ 친구가고 둘이서 더 먹었어요.. 출근은 어떻게 하려고
늦은 시간까지 그러고 있었는지..ㅋㅋㅋ 그러다가 안되겠다 싶어서 집가자고 해서 왔답니당..
진짜 아침에 눈뜨는데 자고 일어났는데도 세상이 돌고 있는거 같더라구요..ㅋㅋㅋㅋ
아직까지 정신을 못차리고 헤롱타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