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른정보

빵이 너무 먹고싶어요ㅠㅠ 케익도 먹고싶고ㅠㅠ


먹고싶은게 너무 많아요 ~ 먹고싶은건 다 먹고 살아야하기때문에.. 오늘
빵사먹으러 갈꺼에용ㅎㅎ 사무실 앞에 빵집도 있고 ~ 집앞에도 빵집이 있어서
집가기전에 빵을 잔~뜩 사서 가야겠네용ㅎㅎ 밥 안먹고 빵만 먹는다고 싫어하는데ㅠㅠ
그래도 .. 먹을건 먹어야죠.. 그렇죠? 진짜 너무 배고파요ㅠㅠ 오늘 점심을 못먹어서
샌드위치 하나 남은거 먹었는데.. 금방 배가 꺼지네요ㅠㅠ 흐.. 이제 퇴근시간이
얼마 안남아서 뭐 먹기도 그렇고.. 저녁먹을때까지 참아야겠어요ㅠㅠ
와~ 벌써 5시가 되어가네요 ㅎㅎ 시간 진짜 빨리가요 ㅎㅎ 오늘 퇴근하면
토요일 일요일 집벌레처럼 집에만 있어야 겠네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