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른정보

요즘은 꽃이 왜 그렇게 비싸요? 지갑이 텅텅 비었어요ㅠㅠ


어버이날이라고 꽃을 사러 갔는데.. 생화도 가짜꽃도 진짜 비싸더라구요ㅠㅠ
생화가 더 비싸긴 했지만.. 예전에는 장미 한송이에 천원이였던거 같은데..ㅋㅋ
이제는 뭐 한바구니에 오만원, 사만원 뭐 이렇게 비싸더라구요..ㅋㅋㅋㅋ
진짜 이럴때 꽃집은 진짜 장사 잘 될꺼같아요..ㅋㅋㅋㅋ 그래서 생화 바구니로
사가지고 부모님이랑 남자친구네 가져다줬어용..ㅋㅋㅋㅋ 진짜 두바구니 사니깐
피같은 돈이 한꺼번에 나가더라구요..ㅋㅋㅋㅋ그래도 좋아하시는거 보니깐
저도 같이 기분은 좋았어요 ㅎㅎ 어린이날은.. 우리 강아지들이 선물받는 날이고..
어버이날은.. 어른들이.. 그럼.. 저는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