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른정보

진짜 치즈가 들어간 치즈빙수를 먹었는데..똥맛나요..



치즈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남자친구가 치즈빙수가 먹고 싶다고 해서
치즈빙수를 먹으러 갔어요. 근데 진짜 치즈가 들어간거에요ㅠㅠ
씹어먹었는데 똥맛나서.. 저는.. 얼음갈아논거만 먹었어요ㅠㅠ
가마솥에..뭐라고 하던데.. 잘 기억이 안나지만..ㅋㅋㅋㅋ팥을 싫어해서
팥도 빼달라고 했어요..ㅋㅋㅋㅋㅋ 이럴꺼면 왜 빙수를 먹냐고
잔소리할까봐 저만 알고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다음부터는 치즈빙수
안먹을꺼에요.. 설빙 치즈빙수는 맛있던데ㅠㅠ 여기 빙수는 제 입맛이아니에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