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캘리그라피

메디방 페인트 : 디지털 캘리그라피 '좋은 노래 가사 남겨두기'

"

메디방 페인트

좋은 노래 가사

디지털 캘리그라피로 재탄생

"

 

 

안녕하세요:)

열심히 무언갈 하다

 

도저히 집중력 저하 때문에

일을 지속할 수 없어

 

이렇게 끄적끄적 블로그라도 잠깐 해보려고요ㅠㅠ

 

 

최근 여러 가지 일 때문에

힘들기도하고 지치기도 했는데,

 

오랜만에

 

제가 어릴 적 가장 좋아하던 가수

GOD 오빠들의 노래를 들었답니당ㅎ.ㅎ

 

 

 

 

가사를 뙇!

(지치고 힘들때인데..)

 

누구나 아는 노래~

'GOD-촛불하나' 예요.

 

흥겹고도 힘이 나는 리듬에

좋은 노래 가사를 듣고 있으니

 

그냥 넘길 수가 없겠더라고요ㅎㅎㅎㅎ

 

그래서 얼른 아이패드를 꺼내

디지털 캘리그라피를 샤샥~

 

브러쉬는 <붓(먹)>을 사용했어요.

그림에는 <연필> 브러쉬로 테두리를 그리고

<뭉글뭉글 수채3> 브러쉬로 채색!

(채색이라 하기에도 참 부끄..)

 

워터마크처럼 한쪽에 글씨를 쓸 때에는

회색으로 쓴 후

투명도를 조절해 주면

은은하니 뭔가 박혀있는 듯한 분위기를

내어주더라고요(^^)

 

전 참 맘에 든답니댱

 

 

가끔 정말 맘에 들땐

핸드폰 배경화면에도 넣어두죠~

 

나만의 디지털 캘리그라피 배경화면!

 

심심풀이로 한 번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