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캘리그라피

빈티지 손그림 일러스트 :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손그림 그리기!

 

 

안녕하세요:) 오늘 같이 추운 날은

그저 집에서 뒹굴거리며 차 한 잔~ 여유 한 잔~ 하는게

제일인데 말이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마냥 그렇게 시간을 보내다보면 지루하기도 하니

오늘은 그림이라도 그려보며 뒹굴거리기!

 

 

 

바로 김인호 일러스트레이터님의 '빈티지 손그림 일러스트'!

 

 

 

 

목차를 봤더니

세상에나~ 이리 많아유!

 

목차만 봐도 어떤 그림들이 쏙쏙 들어 있는지 다 알 수 있어 좋더라고요~

이 점이 책을 살 때 한 몫 했답니다유~*

 

파트별로 나누어져 있어 내가 원하는 그림을 찾아보기도 무척 쉬워요!

 

 

 

 

이렇게 챕터마다 촥촥!

 

 

 

 

저도 한 번 그려본 그림인데,

손떨림에 소근육 조절 미숙으로 인하여

저렇게는 안나오더라고요..

 

그래도 쉬운 손그림 그리기이니!

 

 

 

 

챕터 마지막 부분에는

채색에 사용된 색상이나,

각 도구별로 달리 색칠하여 도구들 간의 차이점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동물 그림도 은근 쉬운 것 같은데,

아직 저에겐 어려운 숙제이기에.........늘 눈 두개 코 하나로 끝냈는데

이렇게 다양한 움직임도 나타낼 수 있답니다유

 

 

 

 

인물에서는 표정을 응용할 수 있는 방법들도 나와 있어 무척 좋았어요!

 

얼굴은 제대로 못그려도, 눈 코 입만 따라 그리면

표정 따라하는데는 어렵지 않았답니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마지막 챕터는 일러스트레이터로 손그림 그리기!

 

 

 

 

일러스트레이터에는 무뇌한이라 잘 모르지만,

컴퓨터로 저리 깔끔한 그림을 그릴 수 있다면야!

 

내 스스로 스티커 제작도 뭐 흠 큼 가능할지도..

 

 

 

 

아쉬움 달래기는 요 마지막장 스티커로!

이미 칼선이 다 나있기 때문에 슥슥 뜯어서 촥 붙이면 되어유

 

다만 한 개씩 밖에 없어서.............

아쉽..............난 똑같은거 여러 개 붙이고 싶은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말...못.........잇.............

 

제가 그린 그림.....ㅎㅎㅎㅎㅎㅎㅎ색깔은 도대체가 어떻게 입혀야 하는지

 

그래도 꽤 그럴듯 하지 않나요!

쉬운 손그림인데, 저도 쉽게 쉽게 그려서 그런 것 뿐이지요 후훟훟훟

(자신 없으니 사진은 작게*_*)

 

 

 

뒷면이 참 마음에 들더라고요~

삐뚤거려도 괜찮아요, 정해진 방식은 없어요ㅎㅎㅎㅎㅎㅎ

쉽게 쉽게 그려요 우리

 

쉬운 손그림 그리기

'빈티지 손그림 일러스트'와 함께 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