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른정보

6월도 끝나가고 있는데 이번주 주말이 빨리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




이번 주말에는 친구들하고 물놀이를 가기로 했어요. 캘리포니아비치에 가기로 했는데 벌써 설레여요.
일주일도 안남아서 금요일 저녁에 미리 짐을 싸놔야해요..ㅋㅋㅋㅋㅋ
남자친구는 저 놀러갈때 자기도 친구들하고 계곡으로 놀러갈꺼라면서.. 놀러갈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면서
좋아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못가게 하는거 아닌데..ㅋㅋㅋㅋㅋ

아 ~ 이번주는 친구들하고 놀러가고 7월에는 남자친구랑 놀러가기로 했어요 ~
물놀이가 뭔지.. 물이 뭔지,.. 사람을 참 귀찮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