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른정보

오랜만에 친구들하고 밤 늦게까지 있으니까 좋았어요




오랜만에 안가던 피시방도 가고 친구들하고 술먹으면서 늦게까지 있으니까 좋았어요.
다들 남자친구 이야기밖에 안해도 재밌었어요..ㅋㅋㅋㅋㅋ 디스 쩔어요..ㅋㅋㅋㅋ
대신.. 늦게까지 놀면 다음날이 힘들다는 단점이 있어요..ㅋㅋㅋㅋ
그래도 같이 있을땐 좋으니깐 괜찮아요. 어제 친구가 신용카드를 잃어버렸다고 난리를
치길래 집에 있는거 아니냐고 그랬더니.. 없다고 그러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그래서 집에가서 잘 찾아봐라 했더니 알겠다고 하고 갔는데..ㅋㅋㅋ침대 위에 있었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
진짜 덜렁대는게 최고인 친구에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