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른정보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동영상 재생 / 무료 동영상 감상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동영상 재생 / 무료 동영상 감상

동영상을 보기 위해서는 일단 동영상 파일이 필요하고
그 파일을 실행할 수 있는 미디어 플레이어가 필요한데요

곰플레이어 다운로드는 그런 미디어 플레이어 중에서 가장 유명하고
사용자도 많은편이어서 따로 장점을 설명드리지 않아도 될 정도입니다. ^^

그래서 간단한 사용법과 설치방법을 포스팅하려고 하는데요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링크도 첨부했으니 편하게 이용해보세요

네이버 자료실에서 다운받기 : GomPlayerSetup.exe

홈페이지에서 다운받기 : GomPlayerSetup.exe

두 링크중에서 마음에 드는 곳으로 아무곳이나 들어가셔서 다운을 받으시면 되구요
그리고 나서 셋업을 하시면 되겠네요

곰플레이어 다운로드를 받으신 다음
셋업을 실행하시면 위와 같은 창이 뜨게 되는데요
다음으로 넘어가시면 되겠네요


사용권 계약에 동의를 하셔야 하는데
굳이 약관을 읽어보시지 않아도 될것 같네요
저도 그냥 동의만 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ㅎㅎ


곰플레이어 다운로드를 받으시면 설치할 때 구성요소를 선택하게 되는데요
구성요소는 잘 확인하고 나서 설치를 하시는게 좋아요
스폰서 프로그램 같은 경우는 체크를 하지 않는게 도움이 되니까요. ^^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곰플레이어 다운로드를 받으실 때는
키즈락을 설정하시면 아이들의 정서발달에도 도움이 되겠죠?
너무 자극적인 영상을 접하기엔 너무 어리잖아요.. ㅎㅎ


마지막으로 곰플레이어를 설치할 위치를 설정합니다.
위치는 편한곳에 아무데나 하셔도 되니까 부담갖지 마시고 바꾸셔도 됩니다.


곰플레이어 다운로드와 설치시간은 금방이랍니다. ^^


이제 곰플레이어 다운로드와 설치가 끝났네요

간단한 곰플레이어 실행화면과 사용방법 그리고 팁을 알려드리죠


곰플레이어를 실행하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생성이 되는데요
곰플레이어가 다 좋은데 광고가 너무 많아서 눈이 어지럽다는게 조금 불만스럽네요
뭐 공짜로 사용하면서 무슨 불평이냐고 하면 어쩔수 없지만요.. ㅡㅡ


동영상을 재생하면서 간단하게 소리나 자막의 설정을 바꿀수도 있구요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후 곰TV를 이용하면 무료영상을 보실 수도 있습니다.
물론 무료영상을 보기전에 광고를 잠깐 봐야 된다는 점은
감수를 해야죠.. 공짜니까요.. ㅎㅎ


곰플레이어 다운로드를 받아서 기본설정대로 사용하셔도 큰 문제는 없습니다.
하지만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은 환경설정을 통해 변경을 하시는게 더 좋을듯 싶네요


그리고 자판을 이용해서 간단한 컨트롤을 할 수 있는데
이런 단축키 같은 경우 자주 사용하는 기능들은 알고 계시면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네요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받아서 재미있게 동영상 보시길 바랄께요 ^^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동영상 재생 / 무료 동영상 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