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른정보

어도비 플래시 다운로드 및 간단설치 방법 소개합니다.

어도비 플래시 다운로드 및 간단설치 방법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 잘 버티고 계신가요? ㅎㅎ
오늘 병원을 갈 일이 잠깐 있었는데 정말 병원이 망할 일은 없을것 같더라구요..
조금만 몸이 아파도 병원에 의지하게 되는것 같고.. 환자도 많으니.. ㅎㅎ
여러분들은 병원에 잘 다니시나요?

오늘은 여러분들이 웹서핑을 하거나 게임을 하실때.. 동영상을 재생할 수 없을때...
문제를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고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어도비 플래시 다운 및 설치법을 포스팅할까 합니다.

플래시 플레이어는 어도비에서 배포하고 있는 재생기인데요
플래시 파일로 제작이 되었다면 플래시 플레이어가 있어야 파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에야 어도비의 파워가 많이 약해졌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국제표준형식으로 인정받고 있는
플래시이기 때문에 많은 파일들의 확장자가 플래시로 제작이 되고 있죠..

그럼 플래시 플레이어의 다운로드와 설치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 다운 : flash player.exe


일단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를 다운받으신 다음 설치를 하기 위해서는
라이센스 약관을 확인하고 이에 동의를 하셔야 하는데요
화면 중간의 클릭창에 체크를 하신 후 설치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설치시간은 컴퓨터의 사양에 따라서 약간의 차이는 있을수 있습니다..
그래도 그리 오래걸리는 편은 아니네요.. ㅎㅎ


이제 어도비 플래시의 설치가 완료가 되었습니다.
완료를 클릭하시면 이제껏 보이지 않았던 동영상을 감상하거나 게임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하죠? ㅎ

지금까지 간단하게 설치하는 플래시 플레이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그냥 설치만 하시면 되니까 여러분들도 간편하게 설치해서 여러가지 것들을
즐길 수 있게되길 바랍니다. ^^








어도비 플래시 다운로드 및 간단설치 방법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