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맘대로 리뷰 :)

순천 연향3지구 술집 : #이자카야 #아지트 #오코노미야키

 

이 포스팅은 많이 늦은 것 같습니다용

 

3년간 몸 담았던 직장에서

정식으로 마지막 출근을 하던 날

 

왠지 모를 허전함에

소주 한 잔이 생각나는 밤ㅎㅎㅎㅎ

 

어딜 갈까 하다

연향 3지구 한적한 골목길에 위치한

<아지트>로 가보았어요.

 

이전에도 가보려고 했는데

항상 사람이 많아서ㅠㅠ자리가 없었.. 

 

 

 

 

다행히 오늘은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손님은 우리 포함 두 테이블 흫

 

자리에 앉으니

샐러드와 삶은 콩을 주셨어요

 

특히 저 리코타 치즈가 올라간 샐러드

최고ㅠ.ㅠ

치즈를 직접 만드셨다고 했는데,

 

너무 남는게 없고 시간도 오래 걸려

앞으로는 시판용으로 사용하실 계획이라는..

 

아쉬워요..계속 만들어 주세요

무척 맛있맛있!

 

 

 

메뉴도 생각보다 다양!

 

근데 가장 신기한건.. 메뉴들이...

완 전 저 렴!

만원도 안되는 안주들이 무척 많았어요

 

아..아지트 마음에 드로*.*

 

저는 오코노미 야키와 삼겹살 숙주볶음을 시켰죵

 

 

워낙 오코노미야키를 좋아하는 1인이라

그냥 가다랑어포가 흐물거리는 것만 봐도

기분이 마냥 좋아지더라는..

 

크기 비교를 했어야 되는데 아쉬워유

 

성인 남자 손을 쫙 폈을때!

그 정도 크기였어요 생각보다 작지 않았고

 

두툼하게 만들어주신 덕에

더욱 맛있게 먹었답니당

 

밥을 먹지 않은 터라 식사화가 되어버려

살짝 모자란감에 2개를 시켰으나

 

밥을 먹은 후라면 딱 좋을 양이예요(^^)

 

지금도 다시 먹고싶다요ㅠㅠ

 

 

 

이건 삼겹살 숙주볶음!

대패삼겹살과 잘 어우러진 숙주~

굴소스 향이 가득 났는데

 

아삭아삭 잘 볶아져 식감도 살아있어용

 

이것도 맛있었는데

그래도 둘 중 고르라면

 

전 오코노미야키ㅎㅎㅎ힣힣

 

항상 그렇듯 제 블로그에는

먹는 도중엔 절대 사진이 없는 것 같습니다용..

 

생각보다 구석진 곳에 있고

눈에 잘 띄지 않아

손님이 없을 것 같은데

 

늘 북적북적한 아지트~

 

안주 짱! 가격 짱!

사장님 인상도 짱!